-
함소원 시댁 재산 여의도 30배 크기라고?방송 연예 핫이슈 2020. 9. 6. 19:44
함소원 진화 부부를 아시나요? 저는 얼마전 아는형님에 나오는 함소원+진화 부부에게 완전 반해버렸어요. 둘이 왜이렇게 귀여운지,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잘 살고있는 모습이 정말 훈훈하다고 생각이 되요. 그러다보니 아내의맛에서 몇번 봤었던 진화 부모님도 정말 정이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함소원 시댁 재산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어요.
함소원 시댁 재산 ( 여의도30배 크기의 농장 )
올해초 방송된 TV조선 아내의맛 에서 함소원 시부모님이 오랜만에 등장했는데요. 이날 방송에는 하얼빈의 3층 빌라가 화면에 잡혔고, 패널들의 어디냐는 질문에 "본 집은 아니고 별장" 이라고 이야기하면서 화재가 되었는데요.
"하얼빈 쪽에서 옥수수와 벼농사를 크게 지으셔서 추수시기에는 왔다갔다 하기가 힘드니 별장에 계시는것" 이라고 답했다고 해요.
특히 별장보다 더 눈길을 끈것은 진화 부모님의 농장 규모였는데요. 무려 10만평 규모라고 공개되었습니다. 옥수수밭은 끝이 보이지 않아서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이 농장의 규모는 여의도 30배 크기의 농장을 운영하고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함소원은 "지금 있는 곳은 한 10만평 정도"라고 하고 "또 더있다" 라고 해서 놀라움을 안겨줬답니다.
그리고 중국 광저우에 생산 공장까지 가지고있다고 진화는 설명했는데요. 정말 중국의 부호들은 억소리가 난다고 하더니 정말 어나더레벨 인것 같아요.
이런 함소원 시댁의 재벌 이미지는 아내의맛 방송을통해서 여러번 보여줬는데요. 특히 함소원이 임신당시에 손녀를 위해 매장옷을 싹쓸이하고, 홍빠오 라는 새뱃돈을 5개이상 주는 시아버지와 시어머니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저는 함소원 진화 커플이 정말 예쁘게 잘살아갔으면 하는 바램이 있답니다.